블랙 잭
블랙 잭
스물 하나 마찬가지로 주목할만한. 표준은 간단합니다,플레이는 흥미 진진한,높은 기술에 대한 기회가있다. 실제로,수치 적으로 이상적인 게임을하고 카드를 셀 수있는 마스터 플레이어의 경우,그 플레이어의 승인이 승리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추천
어쨌든,어떤 경우에도,현명하게 괜찮은 게임을하는 편안한 회원에게는 클럽 기회가 적어 블랙 잭을 플레이어에게 가장 매혹적인 클럽 게임 중 하나로 만듭니다. 차 세계 대전에서 블랙 잭 날짜의 보급 동안,그 기초는 프랑스에서 1760 년대로 돌아,이 빙-동부 표준시-유엔 호출되는 경우(에 대한 프랑스어 21). 오늘날 블랙 잭은 각 미국 도박 클럽에서 찾을 수있는 하나의 게임입니다. 잘 알려진 홈 게임으로,그것은 다소 다양한 지침으로 재생됩니다. 클럽 형태에서 집은 공급 업체("오래 지속되는 은행")입니다. 클럽 플레이,공급 업체 서 유지 하 고 선수 위치. 판매자는 카드를 재배치하고 관리하는 것부터 모든 베팅을 돌보는 것에 이르기까지 게임의 모든 부분을 운영 할 책임이 있습니다. 홈 경기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판매자("진화하는 은행")가 될 기회가 있습니다.
팩
표준 52 카드 팩이 사용되지만 많은 클럽에서는 몇 장의 카드가 함께 재배치됩니다. 6 데크 게임(312 카드)이 가장 유명합니다. 게다가,납품업자는 드물게 처리되지 않는 명확한 플라스틱 카드를 이용합니다,그러나 개편될 카드를 위한 이상적인 기회일 때 보여주기 위하여 팩의 하부로 놓입니다. 적어도 4 개의 갑판이 이용될 때 점에,그들은 단화(판매인을 카드 각각을 차례차례로 삭제하는 허용하는 크레이트,진짜로 적어도 1 팩을 붙들기 없이 아래로,직면한다)에서 처리된다.
게임의 개체
각 일원은 21 의 북쪽에 가기 없이 예상될 수 있던 대로 21 의 가까이에 고려해를서 판매인을 치는 것을 노력한다.
카드 값/채점
전문가가 1 또는 11 의 가치가 있다고 가정하는 것은 모든 개별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습니다. 얼굴 카드는 10 이며 다른 카드는 핍 존중입니다.
베팅
배열이 시작되기 전에,모든 플레이어는 할당 된 지역에서 그들 앞에,칩에 내기를 넣습니다. 최소 및 가장 극단적 인 컷오프 포인트는 도박에 설정되어,가능한 한에서 있습니다$2 에$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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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 업체는 모든 카드가 혼합 및 통합 될 때까지 팩의 세그먼트를 완전히 재정렬합니다. 판매자는 잘라 선수 중 하나를 할당하고,플라스틱 보충 카드는 마지막 60~75 카드 정도 활용되지 않습니다 목표로 설정됩니다. (카드의 군중의 하부에 처리하지 않는 것은 능숙하는 카드 카운터가 적당하게 일하도록 열심히 만듭니다.)
거래
모든 플레이어가 베팅을 내려 놓은 시점에서 판매자는 시계 방향으로 모든 플레이어에게 한 장의 카드면을 항복하고 그 후에 한 장의 카드면이 자신에게 의존합니다. 카드의 한 번 더 라운드는 모든 플레이어까지 얼굴을 관리,공급 업체는 아래 후속 카드 얼굴을 필요로 제외. 따라서 판매자를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는 두 장의 카드가 앞면이 위로 향하게되고 공급 업체는 한 장의 카드면이 위로 향하게되고 한 장의 카드면이 아래로 향하게됩니다. (특정 게임에서,하나의 갑판 연주,플레이어의 카드는 아래로 얼굴을 관리하고 그들을 잡아 얻을.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모든 블랙 잭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어떤 카드와도 접촉 할 수 없다는 전제 조건에 따라 얼굴 위로 관리되는 플레이어의 카드가 포함됩니다.)
원주민들은
플레이어의 초기 두 카드는 에이스와"텐 카드"입니다 가정(이미지 카드 또는 10),의 포함을 제공 21 매 2 카드,이 특성 또는"블랙 잭입니다."어떤 플레이어가 특성을 가지고 있고 공급 업체가 그렇지 않은 경우 판매자는 즉시 해당 플레이어에게 베팅 금액의 1.5 배를 지불합니다. 벤더가 특성을 갖는 경우,그들은 원주민이없는 모든 플레이어의 베팅을 즉시 수집합니다(그러나 추가 합계는 없습니다). 판매자와 한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모두 원주민이있는 경우 해당 플레이어의 베팅은 교착 상태(넥타이)이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칩을 회수합니다.
판매자의 얼굴 업 카드가 10 카드 또는 에이스 인 경우,그들은 두 카드가 소변을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자신의 얼굴 다운 카드에 갠더를 취할. 페이스 업 카드가 10 장의 카드 또는 에이스라고 가정 할 때,그들은 벤더의 플레이 기회가 될 때까지 페이스 다운 카드를 체크 아웃하지 않습니다.
플레이
한쪽으로 플레이어가 먼저 가서"서"(다른 카드를 요청하지 않음)또는"히트"(21 의 수에 가까이 그리려고 요청 하나 더 카드,또는 정확하게 21 명중)여부를 선택해야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플레이어는 처음에 그들에게 관리 두 카드에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또는 그들은 여분의 카드에 대한 공급 업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차례로 각,집계에 남아 선택할 때까지(이 가정 21 이하),또는 간다"흉상"(이 북쪽 인 경우 21). 마지막 옵션의 경우,플레이어는 잃고 판매자는 내기를 수집합니다. 그런 다음 공급 업체는 그 시점에서 다음 플레이어에게 한쪽으로 이동하여 비슷한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0 장의 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와 에이스를 혼합 한 것은 플레이어가 에이스를 1 또는 11 로 간주하고 카드를 뽑을 수 있다는 이유로"섬세한 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섬세한 17"(전문가 및 6)의 경우 절대 값은 7 또는 17 입니다. 17 의 카운트는 괜찮은 손이지만,플레이어는 더 높은 집계를 위해 그릴 수도 있습니다. 무승부가 에이스를 11 로 간주하여 흉상을 만드는 경우,플레이어는 본질적으로 에이스를 1 로 간주하고 서 있거나"타격"(공급 업체에게 각각 추가 카드를 요청)하여 계속 플레이합니다.
딜러의 플레이
판매자가 각 플레이어를 제공 한 시점에서,공급 업체의 얼굴 다운 카드가 켜져. 완전한 것이 적어도 17 이라고 가정하면,그것은 서 있어야합니다. 경우 절대 16 이하,그들은 카드를해야한다. 납품업자는 절대가 적어도 17 일 때까지 카드를 가지고 가기에 유지해야 한다,그래서,판매인이 서 있어야 한ㄴ다는 것을 고려된 모든 것. 경우에 판매자는 전문가를 가지고 있으며,그것을 고려 11 적어도 완전한 수행 할 것 17(그러나 이상 21),공급 업체는 프로를 고려해야한다 11 스탠드. 벤더의 선택은 그 시점에서 모든 플레이에 프로그래밍되며 플레이어는 일관되게 적어도 하나의 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고 의도
플레이어의 차례가 올 때 시점에서,그들은"히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자신을 향한 움직임에 손가락 또는 두 개의 테이블을 긁어하여 카드에 대한 플래그를 할 수 있습니다,또는 누군가에게 말할 것 바로 그 움직임에 손을 흔들 수 있습니다"이리와!"플레이어가 서기로 선택하면"서"또는"더 이상"이라고 말할 수 있거나 손을 옆으로,손바닥을 아래로,단순히 테이블 위로 이동하여이 목표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분할 쌍
플레이어의 초기 두 카드가 비슷한 부문 있다고 가정,예를 들어,두 잭 또는 두 되죠,자신의 차례가 주변에 올 때 그들은 두 개의 별도의 손으로 간주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베팅의 측정은 다음 카드 중 하나에 간다,그리고 동등한 합계는 다른 카드에 내기로 내려 놓고해야. 플레이어는 먼저 서 또는 적어도 여러 번 타격에 의해 자신의 왼쪽에 손을 재생;정말 그 시간에 재생 오른쪽에 손입니다. 따라서 두 손은 독립적으로 취급되며 판매자는 각각 자체 혜택으로 정착합니다. 에이스의 부부와 함께,플레이어는 각 에이스에 대해 하나의 카드를 제공하고 한 번 더 그릴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10 장의 카드가이 에이스 중 하나에 관리되는 오프 기회에,결과는 내기에 해당합니다(다른 시간에 블랙 잭과 마찬가지로 1 과 1/2 대 1 이 아님).
아래로 곱하기
플레이어에게 열려있는 또 다른 선택은 처음 두 카드가 9,10 또는 11 을 완료 할 때 베팅을 곱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차례가 올 때,그들은 첫 번째 내기와 동등한 내기를 내려 놓고,공급 업체는 플레이어에게 하나의 카드 만 제공합니다.이 카드는 얼굴을 아래로 내리고 베팅이 마무리 될 때까지 켜지지 않습니다. 두 파이브로,플레이어는 아래로 두 배,몇 부분,또는 단순히 일반적인 방식으로 손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납품업자에는 이별 아래로 곱하기의 선택이 있지 않는 것을 주의하십시요.
보호 먹튀검증
판매자의 페이스 업 카드가 에이스 인 시점에서,플레이어 중 누구라도 벤더의 페이스 다운 카드가 10 카드이며 결과적으로 집에 대한 블랙 잭이라는 첫 번째 베팅의 큰 부분까지 옆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사이드 베팅이 설정되면,공급 업체는 오프닝 카드에 갠더 소요. 그것을 가정하는 것은 10 카드입니다,그것은 켜져,그리고 보호를 만든 그 선수는 승리를 베팅하고 자신의 절반 내기의 두 배 측정을 지불-2 에 1 결과. 판매자에게 블랙 잭이 발생하는 시점에서 분명히 손이 끝나고 플레이어의 기본 베팅이 수집됩니다-플레이어가 마찬가지로 블랙 잭을 가지고있는 경우를 제외하고,이 경우 교착 상태입니다. 보호 기능은 플레이어에게 알맞은 제안이 아니며,실제로 많은 수의 10 장의 카드가 실제로 남아 있다는 것을 매우 확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정착
한 번 지불하고 수집 한 베팅은 거의 반환되지 않습니다. 이 방법안에,판매인에게 1 개의 생명 이득은 선수가 첫째로 간다 고 이다. 플레이어가 배를 위로가는 오프 기회에,그들은 지금에 관계없이 공급 업체도 파산하게 여부,자신의 내기를 잃었다. 공급 업체의 북쪽으로 간다 가정 21,판매자는 그 플레이어의 베팅의 측정을 서있다 모든 플레이어를 지불. 벤더가 21 이하로 남아 있다고 가정하면 판매자는 더 높은 집계(21 을 능가하지 않음)를 가진 플레이어의 베팅을 지불하고 더 낮은 완료를 가진 플레이어의 베팅을 수집합니다. 교착 상태(판매자와 유사한 모든 아웃을 가진 선수)가 있다는 것을 오프 기회에,어떤 칩을 지급하거나 수집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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