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와체스의5가지중요한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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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체스와 포커를 모두 지배하는 10명의 위대한 인물들의 발전입니다. 포커와 체스에서 5가지 중요한 아이디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모든 경우에 간단하지는 않지만 조사를 시도할 때 활력을 얻게 됩니다.온라인포커

차이점

변화는 Magnus Carlsen이 자신이 참가하는 각 대회에서 우승하지 못하는 이유를 정당화합니다. 이는 "놀라운 게임의 취약성"(진지한 체스와 포커 둘 다입니다!)의 비율로 매우 잘 묘사될 수 있습니다.

체스에서 두 플레이어의 Elo 평가 간의
대조는 다음 표에 표시된 대로 정상적인 점수를 제공합니다.

p = 예상 점수 ; dp = 등급 대비. 주의: 원칙적으로 1의 정상 점수는 무한한 등급 구분과 관련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0.75점의 초점을 기록합니다(승리 = 1점, 무승부 = 0.5점).

이 표는 프레젠테이션을 확인하는 데 추가로 사용됩니다. 2000의 일반 등급에 대해 7.5/10을 얻었을 때 여러분의 전시는 2193이 됩니다.

표는 추첨 비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게임의 75%를 이기고 25%를 잃거나 절반을 이기고 절반을 무승부로 하면 75%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승부 비율은 레벨(상위 플레이어가 더 많이 뽑음), 스타일(그래서 Nepomniachtchi보다 더 많이 뽑음), 시간 제어(시간 제어에 따라 무승부 비율이 증가함) 또는 더 나은 플레이어의 그늘(거기서 더 접지된 플레이어가 블랙을 가질 때 더 많은 무승부입니다).

François Labelle의 작업에 비추어 볼 때 2800 플레이어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의: 추첨 비율은 고유하므로 유사한 등급 대비를 가진 다른 플레이어에 대해 숫자가 변경됩니다.

보시다시피 체스에는 변동이 있지만 그 효과는 제한적이며 곧 더 나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포커에서 변화는 훨씬 더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과도하게 많은 미묘함을 다루지 않고 $100(거대한 시각 장애인 $1)에 포커를 하는 경우 100핸드 후에 다음과 같이 간주됩니다.

전체적으로 $5

모든 것을 고려한 $10

전체적으로 $20

"전체"는 성공률이 차이에 달려 있음을 나타냅니다. 체스와 마찬가지로 차이는 배열(현금 게임보다 경쟁이 더 두드러짐), 변형(오마하가 홀덤보다 더 눈에 띄는 변동이 있음), 상대하는 개인의 수(실제 현금 게임에서 더 적은 양)와 같은 많은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개인은 더 두드러진 차이를 의미합니다) 또는 귀하의 플레이 스타일을 의미합니다.홀덤포커사이트

다음 표는 특정 수의 핸드 후에 현금을 잃을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흥미로운 사람들을 위해 NLHE 6-최대 50,000핸드에 대해 정상인 100BB/100의 표준 편차를 취했습니다. 매월 전문가에게는 낮은 정상입니다.

우리가 보았듯이 변화는 포커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며 놀랍게도 더 나은 플레이어가 궁극적으로 승리하지만 장기는 체스보다 훨씬 더 깁니다.

놀라운 데이터와 결함이 있는 데이터

체스와는 대조적으로 포커는 데이터(적의 오프닝 카드)를 숨겨왔습니다. 게임 학자들은 체스를 훌륭한 데이터로 간주하고 포커는 결함 있는 데이터로 간주합니다.

이 구분에는 재미있는 결과가 있습니다.

체스에서는 원칙적으로 이동이 필요합니다(zugzwang에서 제외). 두 선수가 모든 데이터를 갖고 있기 때문에 행동할 때 이별은 없다.

포커에서는 적이 행동했을 때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갖게 되므로 일반적으로 마지막에 행동해야 합니다.

놀라운 플레이, 순수한 기술, 혼합된 방법론

이상적인 체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비슷한 상황을 경험할 때마다 비슷한 움직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명백히 명백한 것처럼 보이지만 우리가 보게 될 포커에서는 거짓입니다.

체스에는 가상으로 위치에 대한 3가지 잠재적 평가가 있습니다.

화이트가 이긴다

위치가 그려집니다

어둠이 이긴다

주의: += 또는 +/ -와 같은 관례적인 평가와 +0.22와 같은 지네 단위의 PC 평가는 결함이 있는 플레이어 간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게임 가설에 따르면, 체스를 완벽하게 하는 것은 위치에 대한 평가를 변경하지 않는 움직임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몇 가지 조치가 위치 평가를 변경하지 않는 경우 이 위치를 경험할 때마다 임의로 또는 일관되게 유사한 조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행하는 것은 임의성이 관련되지 않은 순수한 절차를 따르는 것입니다.

포커의 이상적인 플레이를 이해하려면 먼저 가위바위보의 이상적인 플레이를 이해해야 합니다. 라이벌의 경험을 조사하고, 예를 식별하려고 시도하고, 나중에 그들의 최선의 행동 방침을 추측하는 AI를 플레이한다고 가정합니다. (당신이 숙고하고 있는 기회에, 실제로 그러한 AI가 존재합니다). 한 라운드만 플레이하는 경우에는 무엇을 선택하든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각 상황에서 바위, 종이 또는 가위를 플레이하는 것이 이상적인 움직임입니다.

당신이 록을 연주하는 것처럼 AI도 합니다. 무승부입니다. 현재 계속 돌만 플레이하면 AI가 종이만 플레이하고 라운드마다 승리하게 됩니다.

가위바위보에서 멋진 플레이는 1/3의 확률로 3명의 유망주를 모두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 이상의 잠재적 활동에 참여할 가능성을 구분해야 하기 때문에 혼합 기술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포커에서 주어진 상황에서 이상적인 플레이는 종종 혼합된 절차입니다. 예를 들어, 특정 금액을 80%의 시간 동안 인상하고, 다른 금액을 15%의 시간 동안 인상하고, 5%의 시간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포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비슷한 상황을 경험할 때마다 비슷한 움직임을 하지 않습니다!

완벽하게 플레이하는 것과 훌륭하게 플레이하는 것

이 포지션은 무승부이며 각각의 합법적인 움직임은 무승부를 유도합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플레이어(예: 테이블 베이스를 사용하는 사람)와 플레이하고 마찬가지로 완벽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경우 게임이 의심의 여지 없이 다음과 같이 끝나기 때문에 여기서 플레이하는 것과 차이가 없습니다. 그리다. 그런 의미에서 1.Kb6, 1.Na3, 1.Ra2는 일반적으로 놀라운 움직임입니다.

그러나 사람들 사이에서 1.Kb6은 플레이어의 수준에 따라 거의 승리 가능성이 있는 주요 위대한 움직임입니다. 게다가 1.Ra2?? 는 1.Na3??보다 훨씬 더 큰 바보입니다.

우리는 최근에 게임 가설이 나타내는 이상적인 움직임이 정상적인 평가에 따라 적절한 움직임이 아닐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무승부에서 지는 움직임과 유사하게 평가를 바꾸는 움직임으로 위대한 것을 생각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요약하자면, 체스에서 위대한 움직임은 지속적으로 굉장하지만 멋진 움직임이 모든 경우에 위대한 것은 아닙니다.

포커에서 이상적인 방법론은 모든 경우에 훌륭하지만 최상의 절차는 거의 훌륭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라이벌이 당신의 가장을 정기적으로 해야 하는 만큼 하려고 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좋은 기술은 더 많은 척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따라서 기본적인 대응 절차에 자신을 여는 것입니다. 라이벌이 더 자주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따라서 그들은 직접적인 반대 기술에 자신을 엽니다. 훌륭한 손으로 가장하거나 내기를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얻었습니다.

흠잡을 데 없이 플레이하려면 포커 플레이어가 범위를 조정했거나 Game Theoretical Optimum에 표시된 대로 플레이하는 것으로 암시하는 각 상황에서 완벽한 합계를 척척하고 호출해야 합니다.

마블의 인피니티 워에서 게임 이론상의 옵티멈이 도달하는 것을 명확히 하는 타노스

GTO를 플레이할 기회가 없으면 라이벌은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핸드를 플레이하거나 몇 명만 플레이하고, 정기적으로 또는 가끔씩 가장하고, 크거나 작은 내기를 하며 장기적으로 결코 잃지 않을 것입니다. 현금. 실제로 라이벌이 GTO를 직접 플레이하지 않으면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라이벌이 완벽하게 플레이하지 않을 경우(아무도 하지 않음), 상대방이 당신에게 전화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는 척하는 것처럼 착취적이지만 착취 가능한 시스템을 플레이하여 더 많은 현금 흐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가 해야 하는 만큼 정기적으로.

요약하자면, 포커에서 훌륭하지 않은 플레이어에 대한 최고의 방법은 일관되게 또 다른 놀라운 차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포커사이트

2인용 게임 대 멀티플레이어 게임

체스나 헤즈업 포커와 같은 2인용 게임에서 당신은 당신의 라이벌이 실수를 저지르는 것을 보고 지속적으로 기뻐합니다. 놀랍게 들리겠지만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라이벌 중 한 사람의 실수는 당신에게 불리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이상적인 플레이에 대한 아이디어는 각 플레이어가 자신의 웰빙을 위해 행동한다면 실질적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동맹을 맺어 플레이어와 플레이어 모두에게 불리하지만 파트너 중 한 명에게는 유리해 보이는 끔찍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더 취약한 5명의 적을 상대로 플레이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그들 모두가 가능한 한 자신의 행복을 위해 행동하려고 시도하는 기회에, 당신은 그들을 이길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동맹을 구성하는 경우 파트너에게 도움이되는 의도적 인 "망치"를 만들 것이라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대부분 좌절 될 것입니다.

동맹을 부정 행위 및 불법으로 간주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어떤 경우든 적이 의도하지 않은 오류를 범할 수 있으며 이는 그와 귀하 모두를 방해하고 제3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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