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 카지노 블랙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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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enty-One과 유사하게 주목할 만합니다. 지침은 기본적이고 플레이는 흥미롭고 높은 방법론을 위한 기회가 있습니다. 사실, 이상적인 게임을 숫자로 플레이하고 카드를 집계할 수 있는 마스터 플레이어의 경우 이 플레이어의 승인이 여기저기서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합리적으로 괜찮은 게임을 하는 느긋한 회원에게는 도박 클럽 기회가 줄어들어 블랙잭이 플레이어에게 가장 매력적인 클럽 게임이 될 것입니다. 블랙잭의 악명이 1차 세계 대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그 기반은 1760년대 프랑스로 거슬러 올라가 Vingt-et-Un(21을 뜻하는 프랑스어)라고 불립니다. 오늘날 블랙잭은 각 미국 클럽에서 볼 수 있는 하나의 게임입니다. 메인스트림 홈 게임으로서 다소 다양한 가이드라인으로 진행됩니다. 클럽 형태에서 하우스는 벤더("영구 은행")입니다. 클럽 플레이에서 판매자는 서 있고 플레이어는 자리에 있습니다. 공급업체는 카드 재배열 및 관리에서 모든 베팅 관리에 이르기까지 게임의 모든 부분을 실행할 책임이 있습니다. 홈 게임에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벤더가 될 기회를 갖습니다("은행 변경"). 블랙잭의 승리 전략은 플레이어가 각 핸드를 이상적인 방식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필요로 하며 이러한 기술은 판매자의 업카드가 무엇인지 일관되게 고려합니다. 이다. 판매자의 업카드가 괜찮은 카드, 예를 들어 7, 8, 9, 10 카드 또는 에이스일 때비대면 카지노 사이트

플레이어는 합이 17 이상에 도달할 때까지 그리기를 중단해서는 안 됩니다. 판매자의 업카드가 무기력한 4, 5, 6인 시점에서 플레이어는 합이 12 이상일 때 그리기를 중단해야 합니다. 여기 시스템은 모든 것을 잃을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 대비하여 카드를 가져갈 수 없습니다. 이 무기력한 홀딩에 대한 갈망은 판매자가 21 이상을 칠 수 있게 하고 이상적으로는 21 이상으로 가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판매자의 업 카드가 2 또는 3 중 합리적인 카드일 때 플레이어는 합이 13 이상으로 멈춰야 합니다.

섬세한 손으로 전체 절차는 18 이상의 합계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 치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프로와 6(7 또는 17)이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17에서 멈추지 않고 안타를 칠 것입니다.

아래로 곱하는 기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합이 11인 경우 플레이어는 모든 경우에 두 배를 내려야 합니다. 총합이 10이면 판매자가 10장 카드나 에이스를 보여주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두 겹으로 접어야 합니다. 합계가 9인 경우 플레이어는 공급업체의 카드가 합리적이거나 불량한 경우(2에서 6까지)를 위해 두 겹으로 접어야 합니다.

이별을 위해 플레이어는 몇 개의 에이스 또는 8을 지속적으로 분리해야 합니다. 구별할 수 없는 10장의 카드는 나누어져서는 안 되며, 두 개의 5는 10의 합이기 때문에 5의 두 개도 나누어서는 안 됩니다. 8의 합계가 끌기에 적당한 숫자이기 때문에 4의 두 개도 분리되어서는 안됩니다. 공급업체에 8, 9, 10장 카드 또는 에이스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대체로 2, 3 또는 7은 분리될 수 있습니다. 결국 6은 벤더의 카드가 좋지 않은 경우(2에서 6까지)를 제외하고는 분리되어서는 안 됩니다. 블랙잭 테이블에서 판매자는 초승달 테이블 뒤에서 5~7개의 플레이 포지션에 직면합니다. 1개에서 8개의 표준 52-카드 데크 범위 어딘가에 함께 재배열됩니다. 각 라운드를 시작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각 위치의 "베팅 상자"에 베팅을 합니다. 역 베팅을 허용하는 지역에서는 최대 3명의 플레이어가 각 위치에 있을 수 있습니다. 베팅 상자의 전면에 내기가 있는 플레이어가 위치를 제어하고 판매자가 제어 플레이어에게 선택을 하도록 조언합니다. 다른 베터는 "뒤에서 플레이"합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혼자 있는 테이블에서 원하는 만큼 많은 상자를 제어하거나 베팅할 수 있지만 개인은 각 테이블 이상에서 차례로 게임을 하거나 혼자 있는 상자에 수많은 베팅을 할 수 없습니다. 많은 미국 클럽에서 플레이어는 테이블에서 1~3가지 상황을 플레이하도록 제한됩니다.

판매자는 왼쪽("훌륭한 시작점")에서 맨 오른쪽("3루")으로 흥정합니다. 각 컨테이너는 그 위에서 플레이하는 개인에게 명백한 두 장의 카드의 기본 핸드를 얻습니다. 판매자의 손은 첫 번째 카드를 앞면이 보이도록 가져오고 "개봉 카드" 게임에서 즉시 후속 카드를 앞면이 아래로 향하도록 가져옵니다(개봉 카드). 판매자는 판매자의 손을 블랙잭으로 만들 때 이 카드를 아직 볼 가능성이 있습니다. 오프닝 게임은 때때로 오프닝 카드를 안전하게 보기 위해 사용되는 작은 거울이나 전자 센서가 있는 테이블에서 진행됩니다. 유럽 ​​도박 클럽에서는 "개봉 카드 없음" 게임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판매자의 다음 카드는 플레이어가 손을 플레이할 때까지 뽑히지 않습니다.

판매자는 몇 개의 휴대용 데크, 판매자의 신발 또는 재정렬 기계에서 카드를 흥정합니다. 단일 카드는 판매자의 왼쪽에서 시계 방향으로 위치에 있는 각 베팅에 대해 관리되며, 단독 카드가 벤더에게 뒤따르고, 플레이 중인 모든 상황에 대해 추가 카드가 뒤따릅니다. 플레이어의 기본 카드는 앞면 또는 뒷면으로 관리될 수 있습니다(단일 덱 게임에서 더 일반적임).

게임의 목적은 카드 합계가 판매자의 손보다 높지만 21을 넘지 않도록 하거나 판매자가 파산할 것이라는 기대로 절대값에서 멈춰서 현금을 얻는 것입니다. 자신의 차례에 플레이어는 "hit"(카드 받기), "stand"(카드를 받지 않고 턴을 종료하고 중지), "twofold"(베팅을 두 배로 하고 카드를 받고 종료), "split"을 결정합니다. "(두 카드의 가치가 비슷한 경우 두 카드를 분리하여 두 손으로 만듭니다) 또는 "포기"(반 베팅을 포기하고 게임에서 사임)합니다. 카지노 커뮤니티

숫자 카드는 자신의 숫자를 고려하고 잭, 소버린 및 통치자("페이스 카드" 또는 "그림")는 10을 고려하고 에이스는 플레이어의 결정에 따라 1 또는 11을 고려합니다. 모든 아웃이 21개의 포커스를 초과하는 오프 기회에, 그것은 버스트되고 그것에 대한 모든 내기는 빠르게 집니다.

상자가 플레이를 마친 후, 판매자의 손은 손이 17 이상의 합을 달성할 때까지 카드를 뽑는 것으로 정산됩니다(11로 평가되는 에이스를 포함하여 17 중 모두 "섬세한 17"이라고도 함). 특정 게임에 끌리고 다른 게임에 남아 있어야 함). 판매자는 결코 쌍을 이루거나 부품을 나누거나 포기하지 않습니다. 판매자가 버스트하는 경우 모든 초과 플레이어 핸드가 승리합니다. 벤더가 파산하지 않을 경우 각 초과 베팅은 핸드가 판매자의 핸드보다 높으면 이기고 더 낮으면 집니다.

처음 두 장의 카드에서 21로 완성된 플레이어는 "위즈" 또는 "블랙잭"이며 판매자가 추가로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경우(이 경우 핸드가 동점인 경우)를 제외하고 플레이어는 즉시 승리합니다. 동점("푸시" 또는 "교착 상태")으로 인해 베팅은 변경 없이 반환됩니다. 그러나 블랙잭은 블랙잭이 아닌 핸드, 심지어 가치가 21인 핸드를 이깁니다.

일반적으로 3~2번의 기회에 지급되는 플레이어 블랙잭을 제외하고는 상금이 균등 현금으로 지급됩니다. 오늘날 많은 클럽이 3:2 미만으로 블랙잭을 지불합니다. 이것은 싱글 데크 블랙잭 게임에서 정상입니다.

블랙잭 게임은 일반적으로 공급업체의 앞면 카드가 에이스일 때 설정할 수 있는 보호라는 사이드 베팅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의 카드가 판매자의 카드와 일치할 때 지불하는 "Vendor Match"와 같은 추가 사이드 베팅도 마찬가지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ultiplying Down"은 여기로 전환됩니다. South Park 장면에 대해서는 Doubling Down(South Park)을 참조하십시오.

밑에 깔린 두 장의 카드 이후에 플레이어는 "hit", "stand", "twofold down", "split" 또는 "give up"의 다섯 가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대안에는 관련된 수신호가 있습니다.

히트: 다른 카드를 가져갑니다.

신호: 테이블에 카드를 긁습니다(휴대용 게임에서). 손가락으로 테이블을 두드리거나 몸을 향해 손을 흔듭니다(게임에서는 앞면이 위로 향하게 관리됨).

스탠드: 더 이상 카드를 받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앉아", "막대기" 또는 "머물다"라고 합니다.

신호: 기부 아래에 카드를 밀어 넣습니다(휴대용 게임). 손을 고르게 흔듭니다(게임에서 앞면이 위로 향하게).

Twofold down: 기본 베팅을 100% 늘리고 정확히 한 장의 카드를 더 받습니다. 추가 베팅은 첫 번째 베팅에 가깝습니다. 몇몇 게임은 플레이어가 100% 미만의 금액으로 베팅을 할 수 있도록 허가합니다. 통제하지 않는 플레이어는 베팅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지만 여전히 한 장의 카드만 받습니다.

신호: 베팅 상자 외부의 첫 번째 베팅 옆에 추가 칩을 놓고 한 손가락으로 가리킵니다.

스플릿: 두 카드의 가치가 비슷한 시작 손에서 두 손을 만듭니다. 각각의 새로운 핸드는 다른 카드를 가져오므로 플레이어는 두 개의 시작 핸드를 갖게 됩니다. 이것은 두 번째 핸드에 추가 베팅이 필요합니다. 두 핸드는 자유롭게 플레이되며 각 핸드의 베팅은 자율적으로 승패가 결정됩니다. 10개의 포커스 가치가 있는 카드 때문에 몇몇 도박 클럽은 카드가 비슷한 위치에 있을 때 이별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10은 분할될 수 있지만 K-10은 불가능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이별에 따른 곱셈과 재이별은 종종 제한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스플릿으로 인해 10개의 존경받는 카드와 에이스가 블랙잭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스플릿 프로를 때리는 것은 일반적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통제하지 않는 플레이어는 후속 베팅을 설정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분할 후 두 손 중 하나에서 돈을 받거나 잃게 됩니다.

신호: 베팅 상자 외부의 첫 번째 베팅 근처에 추가 칩을 놓습니다. 두 손가락으로 점을 V 배열로 벌립니다. 카지노 게임

포기: 베팅의 많은 부분을 포기하고 즉시 핸드를 종료합니다. 이 대안은 특정 클럽의 특정 테이블에서만 액세스할 수 있으며 선택은 주요 선택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신호: 음성; 표준 표지판이 없습니다.

수신호는 "하늘의 눈"이 테이블의 비디오 녹화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질문을 해결하고 공급업체의 실수를 인식합니다. 마찬가지로 칩을 가져가는 판매자나 부정 행위를 하는 플레이어로부터 클럽을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연대기는 마찬가지로 이점 플레이어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수신호가 그들의 말과 모순되는 것을 도울 수 없을 때, 수신호가 먼저 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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